비타500, 전국 마라톤대회 10곳서 응원 캠페인 전개

  • 등록 2025.06.18 11:05:12
크게보기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은 ‘비타500’이 전국 주요 마라톤 대회 10곳에서 ‘굿럭(GOOD LUCK)’ 에너지를 전하는 응원 캠페인을 펼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나의 굿럭 에너지’를 슬로건으로 한 비타500 광고 캠페인의 일환이다.

 

회사는 5월부터 6월까지 이어지는 마라톤 대회에 협찬사로 참여해 완주자를 대상으로 비타500을 증정했다. 총 10곳으로, ▲서울시민 마라톤 ▲여성 마라톤 ▲새벽강변 국제마라톤 ▲춘천 봄내 마라톤 ▲긍정의 힘 마라톤 ▲희망 서울 마라톤 ▲청춘런 ▲BUSAN 50K ▲버닝런 ▲제물포르네상스 국제마라톤 등이다.

 

광동제약은 포토존과 배번표, 무대 등 곳곳에 ‘굿럭 메시지’를 배치해 러너들이 코스를 완주할 수 있도록 활력을 북돋웠다.

한편, 광동제약은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배우 임윤아를 비타500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김보람 기자 ys@newsbest.kr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서울 아02404 | 법인명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인 김영섭(편집국장 겸임) | 편집인(부사장) 나성률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종호 | 발행(창간) 2012년 5월 10일 | 등록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