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고객 스미싱·피싱 피해 예방 앞장선다

  • 등록 2025.05.18 09: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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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가 고객들의 스미싱·피싱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5월 한달간 ‘유플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유플위크는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연계해 일선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체험형 프로모션이다.

 

LG유플러스믐 유플위크를 통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의 보안 수준을 점검하고, 스미싱·피싱 예방법을 안내한다.

 

사전에 방문을 예약하고 매장을 찾은 고객은 고객센터 앱을 통해 보안 점수를 확인하고, 점수를 올리기 위한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LG유플러스의 AI 에이전트 서비스인 ‘익시오(ixi-O)’가 제공하는 보이스피싱 탐지기능도 체험할 수 있다.

유플위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도 증정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다이소 상품교환권(3000원권) ▲컴포즈 커피교환권(카페라떼) ▲온누리상품권(3000원권) ▲교보문고 기프트카드(5000원권) 중 원하는 선물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피싱·해킹 피해 예방뿐 아니라, 실제 피해 발생 시 이를 보상하기 위한 보험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오는 7월까지 진행한다.

 

보험 무료 신청 대상은 ▲2년 이상 LG유플러스를 이용한 장기고객(4개월) ▲익시오 신규 및 기존 가입자(4개월) ▲너겟 후불 요금제 신규 가입자(24개월) 등이다.

윤혜인 기자 ys@newsbe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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