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YG와 ‘요리’로 소통하는 공간 선보인다

  • 등록 2025.05.11 1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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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는 최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고객경험 공간 ‘그라운드 220’을 ‘함께 즐기는 창작 경험(Co-Creation)’이라는 테마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11일 전했다.

 

새로 선보이는 전시 공간인 ‘푸디(Foodie) 그라운드’에서는 방문객이 자유롭게 재료를 구매해 스낵, 디저트, 음료 등 나만의 메뉴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YG(Young Generation) 고객이 자연스럽게 LG전자 주방 가전의 차별화된 기능을 경험하는 공간을 마련한다는 취지다.

 

 방문객은 준비된 음료, 과일과 식물생활가전 ‘틔운’에서 키운 허브 등을 이용해 하이볼을 만들어 즐기거나, 정수기를 활용해 드립 커피도 만들 수 있다. 또, 바코드 스캔만으로 최적의 조리법을 찾아주는 ‘광파오븐’을 이용해 멕시코 간식인 도리로코스나 핫도그, 팝콘 등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이 밖에도 ▲LG 스탠바이미2, 엑스붐 버즈, 올레드 TV, 사운드 바 등으로 인기 OTT 콘텐츠를 즐기는 ‘바이브(Vibe) 그라운드’ ▲LG 엑스붐을 활용한 음악 콘서트와 LG 그램으로 배우는 AI 영상제작 클래스 등 체험 이벤트가 열리는 ‘라이브(Live) 그라운드’ ▲직접 생성한 이미지로 나만의 스탠바이미 2 배경화면과 티셔츠를 만드는 ‘커스텀(Custom) 그라운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지난 2023년 말 조성된 ‘그라운드220’은 LG전자의 제품은 물론, 연관된 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주현 기자 ys@newsbe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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