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를 선보인다고 30일 전했다.
신제품은 투명하고 맑은 도자기 피부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했다. 해당 제품은 '89% 스킨 케어링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준다.
라네즈에 따르면 제품 2주 사용 후 조사 결과 응답자 93.54%가 피부 결이 부드럽고 매끈해져 보인다고 답변했고, 90.32%는 사용 전 대비 피부 속당김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응답했다. (조사 대상: 20~49세 여성 32명, 조사 기간: 2024.12.06-2025.1.7)
라네즈는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 '네오 쿠션 뮤이 캠페인’도 전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