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고등급 ‘우수’

  • 등록 2025.04.16 18:1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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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15일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24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매년 공공기관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총 18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고객 응대, 이용 환경 등의 조사가 이뤄졌다.

 

기업은행은 우수 등급 달성에 대해 "평가항목 중 핵심 역할인 ‘기업대출’ 부문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또 평가 세부항목 중 ‘고객과의 상호작용’ 부문에서 직원의 고객 응대 역량이 높은 점수였고, ‘이용자 환경 편리성’ 부문에서는 쾌적한 상담 환경 등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함종익 기자 ys@newsbe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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