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당·저칼로리·저지방 통합 브랜드" 오뚜기, 'LIGHT&JOY(라이트앤조이)' 론칭

  • 등록 2025.04.01 18:37:01
크게보기

 

오뚜기는 저당, 저칼로리 등 ‘로우 스펙 푸드(Low Spec Food)’ 시장 성장을 고려해, 다양한 저감 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LIGHT&JOY(라이트앤조이)’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오뚜기는 당, 열량, 지방 등 함량을 낮춘 저감 제품을 소스류, 쨈류, 참치류 등 다양한 품목으로 확장해 왔고, 가벼운 식단을 구성할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들을 이번 '라이트앤조이' 브랜드로 통합해 운영한다는 것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BI)는 각 성분의 함량 저감을 연상시키는 눈금 저울 모양이 특징이며, 브랜드 컬러는 화이트 배경에 라이트블루 색상으로 포인트를 줘 명시성을 강화했다. 또 제품별 전면에 저감율 수치를 표시, 한눈에 저감 제품이라는 점을 인지할 수 있다고 오뚜기는 설명했다.

 

이번에 통합되는 라이트앤조이 브랜드 제품들은 이달부터 오뚜기 공식몰 '오뚜기몰'과 전국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는 라이트앤조이 론칭을 홍보하기 위해 배우 김유정을 발탁했다.

김보람 기자 ys@newsbest.kr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서울 아02404 | 법인명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인 김영섭(편집국장 겸임) | 편집인(부사장) 나성률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종호 | 발행(창간) 2012년 5월 10일 | 등록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