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김영섭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5월 ‘신한Day’ 행사를 포함해 다양한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신한카드 온라인 쇼핑몰 ‘올댓쇼핑’에서 유아동에게 인기 있는 상품들을 한데 모아 특가로 제공하는 ‘우리아이를 위한 인기템’과 안마용품, 건강식품 등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효도선물 해피세일’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특가 혜택에 더해 5% 할인쿠폰으로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숙박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신한페이판을 통해 호텔스닷컴(Hotels.com)에서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17%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여기어때’ 에서는 매일 선착순 520명을 대상으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무신사, 지그재그 등 패션몰을 이용할 때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무신사에서 31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즉시 할인해주고, 지그재그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4천원 즉시 할인을 이달 말까지 받을 수 있다.
매월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신한Day’ 행사도 주목해볼 만하다.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신한데이는 정원e샵, 현대식품관투홈, 쿠캣마켓 등 7개 가맹점에서 ‘PAYCO 신한day 쿠폰’을 발급받으면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2%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산지 직송 커머스 ‘퍼밀’ 에서 4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5천원을 캐시백 해준다.
화훼농장에서 신선한 꽃을 바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어니스트 플라워’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을 할인해주며, 어린이들을 위한 과학실험 홈키트를 제작하는 스타트업 ‘키돕’ 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0% 캐시백을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한샘몰에서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400만원을 결제할 경우, 각 2만원, 6만원, 9만원, 1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오는 31일까지 제공한다.
김영섭 기자 kimlily@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