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삼성SDS, 클라우드 기반 기업용 협업 솔루션 확대

  • 등록 2020.09.13 12:1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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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이코노미 심우성 기자] 삼성SDS(대표 홍원표)가 클라우드 기반 기업용 협업 및 자동화 솔루션 Brity Works(브리티웍스)로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Brity Works는 전 세계 50만 삼성 임직원들이 사내/외 협업과 업무 자동화에 사용 중인 솔루션을 타 기업들이 클라우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서비스다. 실시간 협업을 위한 Mail(메일)·Messenger(메신저)·Meeting(영상회의)과 업무 자동화를 위한 RPA(로봇 프로세스 자동화)·Assistant(대화형 AI 챗봇) 등 5가지 핵심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특히 한 번만 로그인하면 되는 통합인증(SSO: Single Sign On)을 통해 ERP·SCM·MES·CRM 등 핵심 경영시스템과 연계한 업무 수행이 가능하도록 표준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응용프로그램 개발 환경)가 갖춰져 있다. 삼성SDS 임수현 솔루션사업부장(부사장)은 “Brity Works로 일하는 방식의 혁신과 스마트 워크플레이스 구현을 통해 기업의 미래형 업무혁신(Future of Work)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심우성 기자 webeconomy@naver.com
심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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