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은행원이 고객을 직접 찾아가 대출 등 금융상담 서비스

  • 등록 2017.11.13 17:4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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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이코노미= 채혜린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이 아파트 매매를 앞둔 손님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KEB하나은행 직원이 직접 방문해 대출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O2O(Online to Offline)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전국 아파트 정보 서비스 제공업체 ‘호갱노노’(대표 심상민)와의 제휴로 온라인을 통한 양질의 부동산 제공정보도 함께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아파트 매매를 앞둔 손님은 먼저 ‘호갱노노’의 인터넷 사이트,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해당 매물의 실거래가와 공급량, 지역 및 환경적 요인, 전세가율 등의 폭넓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온라인 채널 상의 ‘상담받기’ 버튼을 통해 대출 희망일자와 기간, 금액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내용이 KEB하나은행 1Q영업지원시스템으로 전송된다.

 

 

 

이를 바탕으로 해당지역 KEB하나은행 직원이 연락을 드려 신속하고 정확한 대출상담을 진행한다.

 

 

 

필요 시 손님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조율 후 직접 방문하여 아파트 대출과 관련한 체계적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1Q뱅커센터 관계자는 “‘호갱노노’와의 제휴를 통한 이번 서비스로 아파트 매매와 관련한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부동산 정보 및 금융 노하우가 더 많은 손님들께 제공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2014년 2월 은행권 최초 태블릿브랜치 도입에서 2017년 4월 태블릿브랜치 2.0 업그레이드에 의한 실시간 대출가능여부 확인 및 예금 신규계좌 개설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혁신을 통한 거래 편의성 증대 노력을 지속해오고 있다.

webeconomy@naver.com

 

 

 

채혜린 기자 webeconomy@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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