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밀레클래식’ . ‘빠더너스’와 콜라보 진행. ‘무신사스토어’ 상품랭킹 TOP

  • 등록 2020.08.21 09:54:23
크게보기

 

[웹이코노미 안재후 기자]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밀레클래식(MILLET CLASSIC)’과 크리에이터빠더너스(문상훈)와 진행한 컬렉션이 발매와 동시에무신사 상품 랭키 1,2위에 올랐다.

 

구독자 23만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빠더너스(문상훈)’는 ‘한국지리일타강사 문쌤’시리즈 등 차별화된 콘테츠로 유명하다.

 

밀레클래식은 예술가 밀레의 가치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표현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있다.

 



안재후 기자 webeconomy@naver.com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서울 아02404 | 법인명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인 김영섭(편집국장 겸임) | 편집인(부사장) 나성률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종호 | 발행(창간) 2012년 5월 10일 | 등록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