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3 박혜린 대표,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솔루션

  • 등록 2020.04.06 13:53:39
크게보기

 

[웹이코노미 김찬영 기자]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일상의 불편함과 함께 피부 고민도 늘어나고 있다. 일상이 돼 버린 마스크 착용과 그로 인해 발생되는 피부 트러블을 대응하기 위해 라미화장품 더마 브랜드 닥터3가 긴급 솔루션을 제안했다. 닥터3는 라미화장품의 대표 더마 브랜드로 안전하고 건강한 화장품 개발을 추구해온 박혜린 대표의 의지가 담겨있는 스킨케어이다. 최근 닥터3의 스킨케어 라인 중 “닥터3 굿바이트러블“라인이 피부 진정과 트러블 피부에 좋다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SNS를 통해 알려지면서 “진정 최강템 “, “민감 피부 안심템 “으로 이목끈다. 매일 써야하는 마스크는 피부 습도가 불균형 할 수 밖에 없는데 쓸 때는 습해지고 벗으면 건조해져 피부 밸런스가 깨지면 여드름이나 뾰루지 같은 트러블이 나타나게 된다.

 

요즘 같은 때에는 낮에는 마스크에 묻어남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밀착력 높은 제품을 사용하고 저녁에는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보호해줄 수 있는 스킨케어가 필요하다. 또한 스킨케어를 기피하다 보면 피부 장벽이 약해질 수 있어 수분 공급에 더욱 신경을 써야한다.

 

닥터3는 의사, 약사, 피부관리사의 경험과 임상을 바탕으로 개발된 더마 케어로 문제성피부, 트러블 피부에 포커싱을 두고 개발된 제품이다 ‘굿바이 트러블(GOOD BYE-trouble)’라인은 제로 클렌징워터와 마이너스 필링토너, 플러스 라이트크림, 루트 스팟젤로 꼭 필요한 4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전품목 △피부 저자극테스트 완료 △여드름 피부임상 테스트 완료 △화학성분0% △동물유래원료0% △인공색소NO △동물실험을 배제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 제품의 주요 성분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추출물과 피부의 무너진 균형을 회복해주는 병풀추출물, 비타민C보다 50배 이상, 비타민 E보다 20배 많은 항산화 효능이 있는 풋사과가 주요 성분으로 함유되었다. 이 성분들은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하는데 효과적인 성분으로 요즘과 같이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장벽이 약해져 외부환경에 쉽게 자극받아 트러블이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 보충과 함께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굿바이 트러블(GOOD BYE-trouble)’은 건강한 피부에도 좋으나 특히 과다한 피지 및 유분이 신경 쓰이는 피부,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을 권장하며 저자극의 순한 제품이기 때문에 청소년기의 사춘기 피부나 월경주기에 호르몬 관련 트러블 관리가 필요한 경우 데일리로 사용하기 매우 좋다.

 

이미 트러블이 발생된 피부라면 ‘닥터3 굿바이 러블 루트 스팟젤’로 응급처방 할 수있는데 펜 타입으로 되어있어 손대지 않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수시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국소부위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칙칙해진 피부 흔적을 밝게 케어해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적으로 도움을 주며 젤 타입 임에도 불구하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화장 전에도 바를 수 있고, 화장 후에도 들뜸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 민감한 여성들에게 히트 아이템으로 판매되고 있다.

 

‘닥터3 굿바이 트러블 루트 스팟젤’은 S.O.S 응급세트로 제작되어 피지압출기·면봉과 함께 내장되어 피부과에서 받는 전문 케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는 강점이 있다.

 

박혜린 대표는“닥터3 굿바이 트러블 라인은 피부 건강에 대한 수많은 고민과 숱하게 많은 시행착오 끝에 찾아낸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하는 제품”이며, 요즘처럼 일상에 지친 분들에게 더욱 안전한 스킨케어가 될 것“라고 했다.

 

닥터3의 모든 판매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찬영 기자 webeconomy@naver.com

 

김찬영 기자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 서울 아02404 | 운영법인: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편집인 : 김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호 | 발행일자(창간) : 2012년 5월 10일 | 등록일자 :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