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오마이걸 승희 협업 ‘인플루언서-미디어 커머스’ 콘텐츠 강화

  • 등록 2020.03.10 09:37:25
크게보기

 

[웹이코노미 김선영 기자] 롯데홈쇼핑이 인플루언서와 연계한 미디어 커머스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10일 인플루언서의 일상을 담은 영상에 롯데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노출하거나 홈 트레이닝 방법 등 정보 제공으로 채널 주목도 높은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그룹 ‘오마이걸’ 승희가 첫 번째 인플루언서로 나선다.

 

승희는 10일 공개되는 영상에서 케이크 만들기, 요가하기 등 다양한 활동에 도전하며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착용한 모습 등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승희의 영상은 매주 화요일마다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롯데홈쇼핑 공식 SNS에서 공개된다.

 

다음 달부터는 배우 이훈이 티커머스와 SNS 채널을 통해 허리 통증에 좋은 스트레칭 등 홈 트레이닝 방법을 소개하는 ‘건강 스트레칭’ 영상을 선보인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단순 흥미 위주가 아닌 세대별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한 맞춤형 콘텐츠,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 마케팅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선영 기자 webeconomy@naver.com

 

김선영 기자 webeconomy@naver.com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 서울 아02404 | 운영법인: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편집인 : 김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호 | 발행일자(창간) : 2012년 5월 10일 | 등록일자 :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