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DIOS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출시... '신속·깔끔' 장점

  • 등록 2019.12.18 14:35:23
크게보기

3중 고화력 부스터 기술을 적용해 많은 양의 요리도 빠르고 편리하게 조리

[웹이코노미=김필주 기자]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파티나 송년회 등 각종 모임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몇 년 전만 해도 연말 모임은 주로 외부에서 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친구와 지인들을 집으로 초대해 조용하고 분위기 있게 보내는 홈파티가 최근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홈파티하면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빼놓을 수 없다. 그러나 집에서 이를 준비하기는 생각보다 쉽지 않다. 초대한 사람이 많으면 만들어야 하는 음식의 양도 많은데다 파티가 끝나고 청소와 뒷정리까지 마치고 나면 '차라리 외식이 낫지 않았을까'하는 후회가 남기도 한다.

 

전기레인지는 홈파티족의 이러한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이다. 전기레인지는 강한 화력으로 음식 준비에 드는 시간을 단축하고, 관리가 간편해 요리가 끝난 후에도 다시 새것처럼 깨끗하게 사용 가능하다.

 

 

◇ 'LG DIOS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긁힘에 강한 미라듀어 글라스로 늘 새것처럼 깔끔하게

 

전기레인지가 홈파티 필수 가전으로 떠오른 가운데, 최근 LG전자는 기존 인덕션 제품에만 적용됐던 미라듀어 글라스를 'LG DIOS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모델에 확대 적용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에 적용된 독일 특수유리 전문업체 쇼트社 미라듀어 글라스는 마텐스 경도(Martens Hardness) 가 10이며 오래 사용해도 늘 새것 같은 빛을 유지하는 특수유리다. 미라듀어 글라스는 경도가 높아 전기레인지로 음식을 조리할 때 가장 신경 쓰이기 마련인 긁힘을 방지해준다.

 

또한, 모서리에 엣지 디자인을 적용해 이물질이 끼는 것을 방지하고, 평평한 상판 디자인으로 기름이나 음식물이 튀어도 손쉽게 닦아낼 수 있어 오랫동안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 강력한 화력으로 홈파티 준비에 필요한 많은 양의 요리도 빠르고 편리하게

 

이전에는 많은 음식을 한 번에 손님에게 대접하기 위해 가스버너를 꺼내는 일도 종종 있었다. 하지만 LG DIOS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단일 화구 기준 최대 3키로와트(kW) 출력과 3중 고화력 부스터로 많은 양의 요리도 빠르게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하이라이트 화구가 있어 다양한 용기를 사용해 여러 종류의 요리를 하기도 용이하다.

 

LG DIOS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총 14가지의 안전기능을 탑재해 안전 사고도 예방할 수 있다. 내용물이 빈 냄비가 과열됐을 때 출력을 제어해 화재 위험을 없앴고, 타이머 기능이 있어 공들여 준비한 음식을 망칠 걱정을 덜어준다. 또한, 앱을 통한 원격 제어로 화력 낮춤과 전원 끄기가 가능해 몇 번이고 부엌으로 이동할 필요 없이 화기애애한 연말 홈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홈파티 트렌드의 영향으로 관리가 용이한 주방 가전 제품이 관심을 받고 있다"며, "LG DIOS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미라듀어 글라스가 적용돼 주방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식 조리에 드는 시간도 단축해 홈파티족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김필주 웹이코노미 기자 webeconomy@naver.com

 

김필주 기자 webeconomy@naver.com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 서울 아02404 | 운영법인: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편집인 : 김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호 | 발행일자(창간) : 2012년 5월 10일 | 등록일자 :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