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명품 브랜드 테이블웨어 특집 방송 진행

  • 등록 2019.12.18 12:42:23
크게보기

19일(목)과 21일(토), 크리스마스 선물 및 홈파티족 위한 '최유라쇼' 특집 방송

[웹이코노미=김필주 기자] 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최유라쇼'를 통해 명품 글라스 브랜드 '리델' 와인잔, 독일 테이블웨어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 등을 선보이는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9일 오후 8시 40분에는 26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오스트리아 명품 글라스 브랜드 리델(Riedel) 와인잔을 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 1756년 설립된 리델은 포도품종에 따라 볼의 크기나 모양이 다른 잔을 개발해 현대 와인잔의 기준으로 불리고 있으며, 전 세계 명사들이 애용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이날 오스트리아 본사 공장에서 제조한 핸드메이드 제품만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레드타이'와 '블랙타이' 라인 '보르도 그랑크뤼 세트', '버건디 그랑크뤼 세트' 등 대표 모델을 정상가 대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와인과 어울리는 안주로, 간식용으로도 손색없는 벨기에 대표 정통 디저트 '고디바'도 함께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 재구매율 1위 상품인 '고디바 프레첼 비스킷'을 20% 할인된 가격에 단독 론칭한다. 지난해 11월 롯데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여 방송 4회만에 2만 세트 판매, 누적 주문금액 12억 원을 넘어서며 인기를 끌었던 '아이스크림 세트'도 14종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의 '1845 압력솥'도 크리스마스 특별 구성으로 단독 선보인다.

 

이어 21일 오전 8시 20분에는 독일 명품 식기 브랜드이자 국내에서 혼수용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빌레로이앤보흐의 '디자인나이프 윈터 에디션'을 선보인다. 품질 뿐 아니라 기품 있는 디자인으로 유명한 빌레로이앤보흐는 100만 원 대를 넘는 고가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1회 방송 평균 1천 세트 이상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외에도 선물용으로 제격인 인기 가전·건강식품도 준비했다. 21일 영국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다이슨'의 헤어드라이기 '에어랩'을 선보인다. 지난해 12월 '최유라쇼'에서 단독 론칭한 후 현재까지 매회 매진 기록을 달성하며 누적 주문금액 370억 원을 기록하고 있다. 같은 날 선보이는 '이제뷰티 석류 더 리얼'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콜라겐 젤리다. 지난 7월 론칭해 현재까지 총 10만 세트 판매를 기록하며 누적 주문 금액 120억 원을 돌파한 인기 건강상품이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홈파티족을 겨냥해 해외 명품 브랜드의 테이블웨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프리미엄 상품들을 발 빠르게 기획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필주 웹이코노미 기자 webeconomy@naver.com

 

김필주 기자 webeconomy@naver.com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 서울 아02404 | 운영법인: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편집인 : 김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호 | 발행일자(창간) : 2012년 5월 10일 | 등록일자 :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